카테고리 없음

[미국 일상]코스트코 신상템 - 고추장 스팸 리뷰 Gochujang spam

kimssibella 2024. 9. 21. 01:51

안녕하세요.
미국 sns사이에서 요즘 계속 보이던 고추장 스팸을 리뷰하려고해요.

들려오던 소리에는 한인마트 H mart / 그리고 코스트코에서 구매 된다고 했는데, 이번에 장보러 간김에 식료품점 구경중에 판매하는걸 발견했답니다.

8개 $24.99

신제품이라 그런지,
식품 시식 코너도 있고 적극적으로 홍보하더라구요.
저는 사실 햄이랑 베이컨을 일년에 손꼽아서 먹는 스타일인데, 하도 홍보를 하길래 먼저 시식해봤어요.

그런데 기존의 스팸 맛 + 아주 조오금 고추장 맛이 첨가된 스팸이었습니다.
그래도 아예 자찌않아서 맛있더라구요.
무엇보다 미국에서 홍보하면서도 “한국 스타일 스팸”이렇게 계속 말하면서 판매하시니, 안살 수도 없더라구요.

미국내에서 김밥이 작년부터 선풍적인 인기인데,
트레이더 조 김밥이 출시되고 스팸 통네도 저렇게 김밥쌀때 고추장 스팸을 이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는거 보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한국의 위상이 많이 높아진게 체감이되네요.
최근 2-3년 사이에 미국 내에서 한국 식품이나 식자재 구하는게 큰 도시들은 너무 쉬워진거같아서 감사할 뿐이예요.

한국에서 “이 제품이 출시되었다” 하면
한 1달 이내에 입고되니.. 얼마나 감사한 일인가요.

사진상 사알짝 고추장 기름 보이시나요??
저는 스팸이나 햄 먹을때 뜨거운 물에 살짝 댑혀서 구워먹는데, 댑혀보니 고추장 기름이 둥둥 뜨긴 하더라구요.

영양 성분표도 참고하심 좋겠죠??

저는 스팸에 아주 맛있게 점심식사를했답니다!
궁금하신 분들 꼭 드셔보세요. 저는 재구매 의사있어요

맛 :
기존 스팸 보다 덜 짬 + 살짝 고추장 맛이 나는 정도!

참고 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