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사동 맛집] 갓 구운 PLOP Pizza 인생피자집 삼청동 종로 인사동 맛집

kimssibella 2024. 9. 21. 02:06

안녕하세요.
올 해 초에 한국 방문했을때 무려 3-4번이나 찾아간 피자집를 소개하려고해요.

예전에 응암동쪽에 있는 곳도 갔었는데, 인사동쪽에 위치한 피자집이 분위기도 그렇고 서울 도심이라 구경하기도 좋구 그래서 다시 찾아가 봤답니다.

오전 11시에 오픈인데, 평일이여도 항상 사람이 대기하고 줄 선다는 이야기를 익히 들어서, 오픈런해서 갔어요.

처음 방문했을 때는, 앞에 38팀이 대기중이라, 맞은편 김치찜 집에서 밥먹고 2차로 친구랑 순서되서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만큼 맛있고 분위기도 참 좋았어요.

한옥의 매력이랄까??

플롭 피자집 앞에가면 현장 대기 접수가 있더라구요.
한국을 근 2년만에 방문했는데, 갈때마다 바뀌고 도입된 것들이 많아서 신기하기도하고 .. 그런 맘이 들더라구요.

저는 일찍가서 대기 순서 1번!!

테이블은 대충7-8 팀 정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사이즈였구요. 한옥의
고즈넉한 느낌과 미국 피자집의 분위기가 섞여있어서 인테리어가 참 좋았어요.

갈때마다 먹은 피자 메뉴에는!!
무조건 적으로 시켰전!!“스위트 옥수수“ 정말 맛있었어요.
쿼터로 시켜서 4가지맛 시도도 나쁘지 않았구요.

바로 따뜻하게 구워져서 나오니까 안맛있을 수가 없죠..
파스타도 맛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 도우도 촉촉하고 따뜻하고 치즈도 듬뿍 뿌려줘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한국 방문하면서 4번은 방문했으니 ..
말 안해도 아시겠죠.

또 가고싶네요!!
인사동 종로 삼청동에서 데이트하시는 분들
꼭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운 한국!! 맛집이 또 가구싶어지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요~!!